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벚꽃 명소 꽃보라동산 나들이

여행타코

by 리뷰돼지 2020. 3. 25. 05:01

본문

 3월 22일에 다녀온 대구 벚꽃 명소 꽃보라 동산을 소개해드릴게요.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집에서 계속있기 힘들어 가까운 꽃보라동산으로 산책을 갔습니다. 22일은 아직 벚꽃 개화시기 이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이제는 사람들이 많아질거 같네요.

 꽃보라동산은 대구 벚꽃 명소중 규모는 조금 작습니다. 예전에는 덜유명해서 사람이 적었지만 이제는 알사람은 다아는 명소가 되어 나름 사람이 많은데, 지금은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눈치게임이 됬네요.

 위치는 구경북도청이라고 하네요. 택시타고 갈려고했는데 기사분이 잘모르셔서 경북대학교 북문으로 가는길 사거리에서 내려달라고해서 겨우찾아갔습니다. 그냥 구경북도청이라고 하시면 아시는것 같았습니다. 경대교와 도청교사이에 있고 주소는 대구 북구 연암로라고 하네요.

 전국 벚꽃 개화시기 지도네요. 대구는 3월 22일이라고 하지만 빨리피는 벚꽃은 벌써 피고 늦는 애들은 아직 꽃봉오리만 보입니다. 글작성 24일 기준 벚꽃즐기기에는 딱인듯합니다.

 보통 나무다리를 통해 꽃보라동산으로 넘어옵니다. 입구가 두곳인데 둘다 사진을 안찍었네요..ㅠ 하지만 차에서 내리시면 벚꽃이 바로보이니 길찾는건 걱정하지마세요.

 입구 나무계단에 올라오시면 셀카찍기 좋은 벚꽃 나무가있습니다. 높이가 딱맞아 사진찍기 좋은데 사람이 몰리면 다들 이곳에서 셀카찍는다고 붐비니 조심하세요.

 코로나와 아직 완전하지 못한 개화때문에 22일에는 사람이 적었습니다. 마스크 확실히 착용하고 조용히 감상하듯 나들이를 즐겼네요.

 요즘 날씨도 좋고 벚꽃도 너무 예뻐서 집에서 은거생활할 활력을 얻어갑니다.

 꽃보라 동산 곳곳에는 포토존이 존재합니다. 설치이후 관리는 특별히 안하는것 같네요. 조금 노후화가 보이지만 나름 사진찍기에는 나쁘지 않네요.

 마무리로 한적한 꽃보라동산과 적절히 피고있는 벚꽃.


 3월 24일 벚꽃이 활짝 폈습니다. 아직 봄을 덜받은 벚꽃은 아직 꽃봉오리를 피우지 못했지만 대부분 벚꽃은 지금이 절호조입니다. 길 어디를 걸어도 벚꽃이 만개해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마스크를 사러 나가는 길에 만개한 벚꽃을 보고 마음을 힐링하고 가네요.

 의외로 집근처 학교근처 어디든 벚꽃이 피네요. 위사진은 동신교버스정류장 근처입니다. 마스크 사고 집가는길에 벚꽃이 너무 예뻐 잠시 벤치에 앉아 조용히 꽃구경했네요. 다들 벚꽃 명소도 좋지만 집근처 자신만의 벚꽃명소에서 벚꽃을 만끽하는것도 좋은거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